유행effect와 속물effect가 있다. 본인 또는 주위 사람이 이러한 effect에 influence(영향)을 받아 소비를…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5 07:00
본문
Download : 유행효과와 속물효과가 있다. 본인 또.hwp
본인 또.hwp( 83 )
레포트 > 기타
순서
경제학개론에서 네트워크 效果(효과) (Network Effect)란 어떤 사람의 수요가 다른 사람들의 수요에 의해 effect(영향) 을 받을 때 네트워크 效果(효과)가 존재한다고 한다. 본인 또-8621_01.gif' width='300'>




유행效果(효과)와 속물效果(효과)가 있다아 본인 또는 주위 사람이 이러한 效果(효과)에 effect(영향) 을 받아 소비를 한 事例(사례)를 제시하여 보시오.
유행effect와 속물effect가 있다. 본인 또는 주위 사람이 이러한 effect에 influence(영향)을 받아 소비를 한 example(사례) 를 제시하여 보시오.
경제학개론에서 네트워크 effect (Network Effect)란 어떤 사람의 수요가 다른 사람들의 수요에 의해 influence(영향)을 받을 때 네트워크 effect가 존재한다고 한다.예컨데, 다른 사람들이 어떤 상품을 구매한다고 해서 나도 따라가 구매할 때 발생하는 효과를 들 수 있다. 본인 또는 주위 사람이 이러한 effect에 influence(영향)을 받아 소비를 한 example(사례) 를 제시하여 보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