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r.co.kr SK텔레콤의 고객관계관리 > kcr23 | kcr.co.kr shopping

SK텔레콤의 고객관계관리 > kcr23

본문 바로가기

kcr2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SK텔레콤의 고객관계관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4 18:55

본문




Download : SK텔레콤의 고객관계관리.hwp





SK텔레콤은 1984년 ‘한국이동통신서비스 주식회사’로 출발하였다. 그리고 이를 처음 으로 SK텔레콤은 CRM(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을 위한 오랜 여정을 처음 하였다.


설명




Download : SK텔레콤의 고객관계관리.hwp( 68 )


SK텔레콤의 고객관계관리에 대한 자료(data)입니다. 설립 당시 국가의 근간이 되는 통신 산업의 경우 政府가 대주주가 되…(drop)

SK텔레콤의%20고객관계관리_hwp_01.gif SK텔레콤의%20고객관계관리_hwp_02.gif SK텔레콤의%20고객관계관리_hwp_03.gif SK텔레콤의%20고객관계관리_hwp_04.gif SK텔레콤의%20고객관계관리_hwp_05.gif SK텔레콤의%20고객관계관리_hwp_06.gif


SK텔레콤의 고객관계관리


다.

1. 기업개요

한국인들 사이에서 SK텔레콤은 ‘이동통신분야 최강자’ 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와 같은 위상을 구축하게 된 것은 기술개발은 물론 marketing 부문에서도 경쟁사들보다 시장의 變化를 먼저 읽고나서 선도해 왔기 때문이다 SK텔레콤은 특히 상품구성, 브랜드 전략(戰略) , 커뮤니케이션 전략(戰略) , 이벤트 등 marketing 면에서 타의 추종을 불허할 만큼 발 빠른 대응을 펼쳐왔다. 세계의 어느 지역을 찾아보아도 인구비율로 볼 때 이 정도로 휴대폰을 많이 사용하는 국가는 찾아보기 힘들다.
이러한 사실은 지난 몇 년간 SK텔레콤이 얼마나 빨리 매출 성장을 일으켰는지를 보여주기도 하지만, 반면에 앞으로 더 이상 고객 확대 전략(戰略) 이 쉽지 않음을 예상 할 수 있다
SK 최태원 회장은 이미 이러한 變化를 예측하고 1997년에 고객에 대한 분석을 위한 DBM(Database Marketing)의 구현을 지시하였다.

SK의고객관계관리





레포트/경영경제
SK텔레콤의 고객관계관리에 대한 자료입니다. SK의고객관계관리 , SK텔레콤의 고객관계관리경영경제레포트 ,
,경영경제,레포트
순서

Ⅰ서론
1.기업개요


Ⅱ본론
1.SK텔레콤의 경영철학
1)고객만족중심의 경영철학
2)고객중심경영을 위한 혁신방안(方案)
3)고객만족신화

2.SK텔레콤의 marketing 변천과정

3.SK텔레콤의 CRM구축기
1)DBM시스템 구축 배경 및 과정
2)DBM기반의 대표적 CRM 성공事例(사례)
(1)Segmentation
(2)Scorning
ⅰ)Demarketing의 관점
ⅱ)VIP고객관리 관점
(3)Campaign Management


Ⅲ結論(결론)

Ⅳ서지사항



1)서지사항
1.이유재, 서비스 marketing , 학현사, 2004년
2.서용구, 시장을 창조하는 marketing 시장에 끌려가는 marketing , 시대의 창, 2003년
3.

2)참고사이트
WWW.SKtelecom.com








Ⅰ 서론

불과 4천여 만 명의 인구를 가진 작은 국가인 한국에서 3천만이 넘는 인구가 휴대폰을 사용하게 될 것이라고는 아무도 상상하지 못 했다.
Total 14,732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kcr.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kcr.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