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열티호로그램,로열티호로그램성공사례(instance),로열티호로그램목적및정의,Loyalty Program 성공사례(instance) > 국내레포트자료

본문 바로가기



국내레포트자료

로열티호로그램,로열티호로그램성공사례(instance),로열티호로그램목적및정의,Loyalty Program 성공사례(instan…

페이지 정보

작성일18-02-24 15:02

본문




Download : 로열티프로그램,로열티프로그램성공사례,로열티프로그램목적및정의,Loyalty Program 성공사례.pptx







레포트/경영경제
로열티프로그램,로열티프로그램성공사례,로열티프로그램목적및정의,Loyalty Program 성공사례 , 로열티프로그램,로열티프로그램성공사례,로열티프로그램목적및정의,Loyalty Program 성공사례경영경제레포트 , 로열티프로그램 로열티프로그램성공사례 로열티프로그램목적 정 Loyalty Program 성공사례

순서
,로열티프로그램성공사례,로열티프로그램목적및정의,Loyalty%20Program%20성공사례_pptx_01_.gif ,로열티프로그램성공사례,로열티프로그램목적및정의,Loyalty%20Program%20성공사례_pptx_02_.gif ,로열티프로그램성공사례,로열티프로그램목적및정의,Loyalty%20Program%20성공사례_pptx_03_.gif ,로열티프로그램성공사례,로열티프로그램목적및정의,Loyalty%20Program%20성공사례_pptx_04_.gif ,로열티프로그램성공사례,로열티프로그램목적및정의,Loyalty%20Program%20성공사례_pptx_05_.gif ,로열티프로그램성공사례,로열티프로그램목적및정의,Loyalty%20Program%20성공사례_pptx_06_.gif
_SLIDE_1_
Loyalty Program 성공example(사례) (국내)

_SLIDE_2_
목 차 Contents
1) 로열티 program 定義(정이)
4) 성공적 실행을 위한 7가지 검토항목

3) 로열티 program 성공example(사례)
2) 로열티 program 고안
_SLIDE_3_
로열티 program이란
마케팅

고객의 재구매 실적에 기반해서고객에게 보상을
제공하는
마케팅활동의 하나

_SLIDE_4_
로열티 program이란
마케팅

고객이 더 많은 혜택을 누리기 위해
더 많은 거래를 하도록 유인하며,
제공된 혜택은 고객의 이탈을 막음
_SLIDE_5_
로열티 program의 고안
마케팅

1.보상체계
기업은 미래에
발생할 거래를 통해서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필요

_SLIDE_6_
로열티 program의 고안
마케팅

2. 보상비율
구매액에 대해서 어느 정도의 비율을
보상액으로 산정할 것이냐

_SLIDE_7_
로열티 program의 고안
마케팅

3. 보상의 계층화
보상을 구매액에 정확히 비례해서 줄까

일정 구매액을 넘어야 보상을 할까
구매액의 크기에 따라 차별화를 할까
_SLIDE_8_
로열티 program의 고안
마케팅

4. 보상 시점
난 누적해서 크게 한방에 받을거야!

조금만 한 것이라도 빨리주는 게 좋아!
즉시 보상을 대부분 선호
_SLIDE_9_

1999년 6월 서비스 시작
2000만 명 이상 회원보유
130개 제휴사 존재
4만5천여개 가맹점 확보
OK Cashbag
로열티 program 성공example(사례)
_SLIDE_10_

OK캐쉬백 은 개별사의 포인트를 통합,
적립과 결제가 동시에 이루어짐

홈페이지를 통한 적립 내역 확인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마련
대부분의 가맹점이 OK캐쉬백 서비스 도입 후 매출 증대

경제적으로 큰 부분을 아낄 수 있는 고객들의 만족도가…(drop) 높아져
로열티 program의 매우 성공적인 example(사례)

OK Cashbag
로열티 program 성공example(사례)
_SLIDE_11_
Demarketing수익이 없는 고객의 수요를 감소시키고 핵심 고객의 충성도에 집중하는 마케팅 활동
SK Telecom : (강제적) 디마케팅
로열티 program 성공example(사례)
_SLIDE_12_
시장 점유율 50%이하 유지,
생산대수 120만대 이하 유지
두 가지 조건하 신세기통신 인수
조건 만족시키기 위해 (강제적)디마케팅 시작
1)대리점서 타 이동통신사 가입 가능/권유
2)품질, 혜택 등의 서비스의 질이 높다는
고급서비스 의 이미지 구축 노력 계속
SK Telecom : (강제적) 디마케팅
로열티 program 성공example(사례)
_SLIDE_13_
1인당 사용량 증가, 우량가입자 증가총 이용자 64만명 감소, 순이익 70% 증가 고객, 경영 내실화 성공시장1위, 고급 기업으로서의 이미지 확립
SK Telecom : (강제적) 디마케팅
로열티 program 성공example(사례)
_SLIDE_14_
PROSUMER MARKETING고객 과의 협력관계를 구축고객이 원하는 바 즉, NEEDS 를 충족시키는 서비스 제공
파렌하이트 : 프로슈머 마케팅
로열티 program 성공example(사례)
_SLIDE_15_
파렌하이트 : 프로슈머 마케팅
로열티 program 성공example(사례)
주부들의 디자인, 공간 설계 참여
디테일한 부분에서의 편리함 제공
고객만족도 상승, 충성도 상승

“수요가 많아 줄 서서 아파트를 청약하는 시대가 아닌 만큼
공동 주택인 아파트도 단독 주택 못지않게 주택 수요자 한 명 한 명의 요구를 충실히 반영하는 방향으로 바뀌고 있따”
-파데스 개발 김희정 R&D센터 소장-

아파트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는 주부들이 원하는
공간과 시스템을 제공함으로써
고객 충성도를 높이는데 성공한 example(사례)
_SLIDE_16_
로열티 program 성공example(사례)
LG카드 : CRM마케팅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MARKETING

로열티호로그램,로열티호로그램성공사례(instance),로열티호로그램목적및정의,Loyalty Program 성공사례(instance)

Download : 로열티프로그램,로열티프로그램성공사례,로열티프로그램목적및정의,Loyalty Program 성공사례.pptx( 17 )



로열티프로그램,로열티프로그램성공사례,로열티프로그램목적,정,Loyalty,Program,성공사례,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로열티호로그램,로열티호로그램성공사례(instance),로열티호로그램목적및정의,Loyalty Program 성공사례(instance)





다.

국내레포트자료 목록

게시물 검색


해당 레포트자료의 저작권은 각 레포트업로더에게 있습니다.
kc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kcr.co.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