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용적인 유치원에 자폐유아 포용하기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3 11:19
본문
Download : 포용적인 유치원에 자폐유아 포용하기.hwp
Instructional and Curricular Philosophy
Strategies to Promote Inclusion
자폐유아의 효율적인 의사소통 방식
<結論>
2. 교실활동의 자연스러운 흐름을 유지하는 교육적 책략을 사용하라
자폐유아들에게 개별적인 교육을 제공하기 위해 전형적인 유치원 활동과 또래로부터 자폐유아들을 고립시키기 보다는 발달적으로 적절한 활동과 일상의 맥락 안에서의 교육을 강조함
① 교수는 자연스러운 環境(환경)에서 일어남
② 개별적인 교수 상호작용은 전형적으로 매우 짧으며 몇 시간 혹은 며칠에 걸쳐 분배
③ 교수적 상호작용은 전형적으로 유아들의 주도로 스타트
④ 교수는 자연스러운 결과를 이용(유아들이 원하는 것)
3. 독립을 가르치고 독립의 기회를 제공하여라.
① 가능한 곳 어디에서라도 기회를 주고 필요할 때에는 기회 만들기를 가르침
② 매일의 활동을 나타낸 그림 스케줄과 가끔씩 활동 안에서의 사건 장면을 나타내는 그림 스케줄을 줌
③ 수업일은 일상적 활동- 코트와 배낭을 장 속에 걸기…(省略)
Download : 포용적인 유치원에 자폐유아 포용하기.hwp( 76 )



레포트/사범교육
포용적인 유치원에서 자폐유아 포용하기의 결과 적인 전술에 대해 조사한 자료입니다.IncludingChildrenwithAutism , 포용적인 유치원에 자폐유아 포용하기사범교육레포트 ,
순서
포용적인 유치원에 자폐유아 포용하기
IncludingChildrenwithAutism
다.
,사범교육,레포트
설명
포용적인 유치원에서 자폐유아 포용하기의 효과적인 전략에 대해 조사한 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