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r.co.kr [게임기획] 게임 기획 몬스터 > kcr27 | kcr.co.kr shopping

[게임기획] 게임 기획 몬스터 > kcr27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kcr27

[게임기획] 게임 기획 몬스터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3 22:53

본문




Download : 게임기획 몬스타.hwp




…(To be continued )




1. 게임 개요 ------------------------- 1 , (1) 제 목 ------------------------- 1 , (2) 대상층 ------------------------- 1 , (3) 게임 장르 ------------------------ 1 , (4) 비주얼 컨셉 ---------------------- 1 , , 2. 게임의 특징 ---------------------- 2~10 , (1) 게임의 줄거리 -------------------- 2 , (2) 중요 캐릭터 설정 ----------------- 3 , (3) 핵심 데이터 ---------------------- 5 , (4) 특 징 ---------------------- 7 , (5) 기획 게임의 특징과 주제 ----------- 8 , (6) 게임 장르별 주안점 ---------------- 9 , (7) 마케팅 방법 --------------------- 10 , , , 별첨 #1 작가 우라사와 나오키 , 별첨 #2 만화 속 캐릭터 , , FileSize : 523K , [게임기획] 게임 기획 몬스터 예체능레포트 , 게임기획 몬스터 마케팅 콘텐츠 게임
[게임기획] 게임 기획 몬스터


다. 우선 베타 서비스 1달 보름 전부터 본격적인 홍보에 들어가서 각종 게임채널과 잡지 등에 우선 광고와 기사를 내보낸다.

Download : 게임기획 몬스타.hwp( 46 )








레포트/예체능


게임기획,몬스터,마케팅,콘텐츠,게임,예체능,레포트
설명
1. 게임 개요 ------------------------- 1 , (1) 제 목 ------------------------- 1 , (2) 대상층 ------------------------- 1 , (3) 게임 장르 ------------------------ 1 , (4) 비주얼 컨셉 ---------------------- 1 , , 2. 게임의 특징 ---------------------- 2~10 , (1) 게임의 줄거리 -------------------- 2 , (2) 중요 캐릭터 설정 ----------------- 3 , (3) point 데이터 ---------------------- 5 , (4) 특 징 ---------------------- 7 , (5) 기획 게임의 특징과 주제 ----------- 8 , (6) 게임 장르별 주안점 ---------------- 9 , (7) 마케팅 방법 --------------------- 10 , , , 별첨 #1 작가 우라사와 나오키 , 별첨 #2 만화 속 캐릭터 , , 파일크기 : 523K

게임기획%20몬스타_hwp_01.gif 게임기획%20몬스타_hwp_02.gif 게임기획%20몬스타_hwp_03.gif 게임기획%20몬스타_hwp_04.gif 게임기획%20몬스타_hwp_05.gif 게임기획%20몬스타_hwp_06.gif

순서
1. 게임 개요 ------------------------- 1
(1) 제 목 ------------------------- 1
(2) 대상층 ------------------------- 1
(3) 게임 장르 ------------------------ 1
(4) 비주얼 컨셉 ---------------------- 1

2. 게임의 특징 ---------------------- 2~10
(1) 게임의 줄거리 -------------------- 2
(2) 중요 캐릭터 설정 ----------------- 3
(3) key point(핵심) 데이터 ---------------------- 5
(4) 특 징 ---------------------- 7
(5) 기획 게임의 특징과 주제 ----------- 8
(6) 게임 장르별 주안점 ---------------- 9
(7) marketing 방법 --------------------- 10


별첨 #1 작가 우라사와 나오키
별첨 #2 만화 속 캐릭터


마켓팅 방법 marketing 전의 가장 큰 이점은 몬스터가 이미 국내에서도 많은 인기를 얻었다는 점이다. 이벤트도 많이 열어서 베타 서비스 시에는 많은 경품도 나오게 한다. 특히 4월에는 할리우드에서 영화화하기로 결정 난 상태이고, 애니메이션으로도 방영이 되어서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음이 큰 홍보 效果가 되는 것이다. 게임 채널에서는 후원하는 대회를 만들고 Internet 등도 적극 이용한다. 약 6개월 간의 베타 서비스 후 상용화를 목표(goal)로 한다. 작가 ‘우라사와 나오키(浦沢直樹42)’ զ년 소학관 신인 코믹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하여 만화계에 데뷔한 이후 20여 년 동안 그가 발표한 작품들은 TV판 애니매이션으로 제작되어 대중적 인기를 누렸을 뿐 아니라, 동시에 매니아 층으로부터도 폭발적인 지지를 얻었다.
전체 14,991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kcr.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