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tting Global Logic First(범세계적 논리를 우선시켜야)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8 08:44
본문
Download : Putting Global Logic First(범세계적 논리를 우선시켜야).hwp
이는 18~19세기에 인위적으로 만들어진 중앙국가 자체가 정치적 갈등, 인종적 편견, 민족간 갈등, 종교적 적대감으로 말미암아 붕괴되기 처음 하는 change(변화)를 뜻한다. 그러나 오늘날에는 경제활동이 정책결定義(정이) 가장 큰 관심사이고 정치제도를 포함한 다른 모든 조직들은 이렇게 주어진 environment(환경) 하에서 작동한다.
,경영경제,레포트
Putting Global Logic First(범세계적 논리를 우선시켜야)
_hwp_01.gif)
_hwp_02.gif)
겐니치 오마에가 제시한 `범세계적 논리를 우선시켜야`의 내용을 요약하였습니다. 그보다는 차라리 필요한 자원이 다른 곳으로 이동하게 될지도 모른다는 …(省略)
설명
순서
PuttingGlobalLogicFirst범세계적논리를우선시켜야
겐니치 오마에가 제시한 `범세계적 논리를 우선시켜야`의 내용을 정리하였습니다. 그러나 여기에는 보다 근본적인 세가지 요인이 작용하고 있다고 보는 것이 옳다.
첫째, 사람이나 사상, 정보 그리고 자본의 이동이 즉각적으로 이루어질 수 있는 오늘날, 어떤 결정을 내릴때 그 결정이 더 이상 냉전시대의 동맹관계에 좌우되지는 않는다. 이러한 현상은 순전히 정치적인 관점에서만 해석될 수 없다.PuttingGlobalLogicFirst범세계적논리를우선시켜야 , Putting Global Logic First(범세계적 논리를 우선시켜야)경영경제레포트 ,
다. 물론 거의 반세기를 지배해 왔던 냉전시대의 긴장이 해소되면서 그동안 강력한 힘에 의해 가해지던 여러가지 제약이나 속박이 없어지게 되자 그동안 억눌려 왔던 정치적인 열망이 한꺼번에 터져나오면서 엄청난 change(변화)가 일어나는 것은 당연하다.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Putting Global Logic First(범세계적 논리를 우선시켜야).hwp( 41 )
애덤스미스 시대에는 중앙국가(nation-state)의 정치적인 국경에 의해 주어지고 결정되는 environment(환경) 하에서 경제활동이 이루어졌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