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 상담의 실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5 03:29
본문
Download : 전화 상담의 실제.hwp
6. 몇가지 덧붙이면...
1) 전화상담의 한계
① 서로 볼 수 없으므로 소리만이 유일한 상담 통로이다.
2) 상담자들이 빠지기 쉬운 함정
① 무슨말이든 해야만 한다는 강박감
② 상담자의 意見을 절대로 이야기 해서는 안된다는 생각
③ 꼭 해답을 주어야만 된다는 생각
④ 나는 언제나 유능하고 친절한 상담자이어야 한다는 생각
3) 전화상담시 고려해야 하는 점
① 용어선택(학생일경우 존대말을 할것인가, 반말을 할 것인가)
(내담자를 어떻게 부를 것인가- 학생,…(skip)






전화 상담의 실제
② 상담이 아니라 대화에 그치...
,인문사회,레포트
① 서로 볼 수 없으므로 소리만이 유일한 상담 통로이다.
설명
Download : 전화 상담의 실제.hwp( 68 )
순서
6. 몇가지 덧붙이면...1) 전화상담의 한계① 서로 볼 수 없으므로 소리만이 유일한 상담 통로이다.② 상담이 아니라 대화에 그치... , 전화 상담의 실제인문사회레포트 ,
1) 전화상담의 한계
레포트/인문사회
6. 몇가지 덧붙이면...
다.
② 상담이 아니라 대화에 그치는 위험성이 있다아
③ 내담자는 자신의 입장에서 자신의 얘기만을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