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마케팅을 읽은후 - 협력과 상생의 패러다임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30 05:55
본문
Download : 제휴마케팅을 읽고 - 협력과 상생의 패러다임.hwp
개인적으로 이 책은 3가지 큰 advantage을 가지고 있다는 생각이다. 시대의 흐름은 하나의 회사가 모든분야를 독점하기를 원하지 않는다. 바쁘고 복잡한 일상에 자신의 정체성을 잃어간다면 이 책의 일독을 권한다. 단순히 제…(skip)
설명
Download : 제휴마케팅을 읽고 - 협력과 상생의 패러다임.hwp( 93 )
* 제휴마케팅을 읽고난 느낌과 감상을 정리해 보았다. 비단 기업입장에서만이 아니라 人生(life)을 살아가는데에 있어서도 다른이들과의 협력은 필수가 아닐까 한다. 윈-윈을 넘어서 기업간 혹은 소비자와 기업간의 이익을 극대화하기 위하여 서로 협조를 이루기도 한다.
첫째는 marketing 에 대한 저자의 생각이 창조적이라는 것이다.
제휴마케팅을 읽은후 - 협력과 상생의 패러다임
제휴마케팅을읽은후
* 제휴마케팅을 읽은후난 느낌과 감상을 정리(整理) 해 보았다. 바쁘고 복잡한 일상에 자신의 정체성을 잃어간다면 이 책의 일독을 권한다. 제휴마케팅을읽고 , 제휴마케팅을 읽고 - 협력과 상생의 패러다임감상서평레포트 ,
순서
,감상서평,레포트






다. 이종 분야에서 각각 힘을 가진 회사들이 모여 새로운 트렌드를 만들어내는 것이 현재의 경제 상황이다. 주목받는 최근 글로벌경영 트렌드는 당연 윈윈이다. 시대의 흐름은 하나의 회사가 모든분야를 독점하기를 원하지 않는다. 주목받는 최근 글로벌경영 트렌드는 당연 윈윈이다.
둘째는 기업의 시스템내에서 제휴marketing 을 어떻게 응용해야하는지에 관련되어 구체적 분석을 해놓았다. 비단 기업입장에서만이 아니라 인생을 살아가는데에 있어서도 다른이들과의 협력은 필수가 아닐까 한다. 실제로 최근 기업들은 marketing 을 판매기법 혹은 이익창출기법이 아닌 기업의 생존기법으로 생각하는 추세이다.
레포트/감상서평
* 제휴marketing 을 읽고나서
* 책에대한 감상
* 새로운 戰略과 발상이 필요한 때
* 새로운 marketing 코드, 제휴
* 조화와 타협을 이뤄라
* 제휴marketing 을 읽고나서 난 느낌과 감상을 요약해 보았다. 이종 분야에서 각각 힘을 가진 회사들이 모여 새로운 트렌드를 만들어내는 것이 현재의 경제 상황이다. 이러한 경영트렌드를 파악한 글로벌 기업들은 더욱 앞서나가 경쟁기업과 손을 잡기도 한다. 추가적으로 기존의 marketing 을 뛰어넘어 향후 marketing 의 방향 즉 제휴marketing 이 얼마나 중요한지에 대한 instance(사례)를 잘 나타내주었다. 이 책은 이러한 모든 분야에 걸쳐 어떠한 제휴가 옳은것인지 또 어떻게 제휴했을때 시너지를 극대화 할 수 있는지에 대한 전체적인 방향을 제공해준다. 시대의 흐름은 하나의 회사가 독야청청하기를 원하지 않는다. 이러한 점에서 본다면 분명 저자의 생각이 옳다고 본다. 주목받는 최근 글로벌경영 트렌드는 당연 윈윈이다. 이종 분야에서 각각 힘을 가진 회사들이 모여 새로운 트렌드를 만들어내는 것이 현재의 경제 상황이다. 기존에 경영戰略의 한 분야로 속해있던 `marketing `을 회사의 경영방침과 같이 지위를 한 단계 올려야 한다고 주장한다.